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베타뉴스] 라이즈코리아, 라이즈어학원 여의도 16호점 계약 체결 작성일 2019.07.24

오는 3월 오픈 예정.. 글로벌 영어교육브랜드의 노하우 담은 교육 제공


라이즈에듀케이션코리아(대표 이은진)가 전개하는 글로벌 영어교육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서울 여의도에 가맹점 계약을 체결, 오는 3월 라이즈 어학원 여의도 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라이즈코리아는 전국적으로 글로벌 교육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면서 라이즈 원주, 라이즈 대전, 라이즈 인천 계양 등에 잇따라 가맹 계약을 체결해오고 있다. 이번에 계약 체결이 성사된 라이즈 여의도는 16호점으로 오픈된다.

라이즈코리아는 2014년 국내에 상륙한 이후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며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를 배출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라이즈어학원 여의도 캠퍼스를 통해 전세계 도시에서 전개되고 있는 라이즈 글로벌의 교육 철학이 반영된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제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계적인 언어의 나열이나 맹목적인 암기 등 주입식 교육을 지양하고 문화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며, 영미권 원어민 강사와 이중 언어 강사로 구성된 강사들이 다양한 주제를 통해 언어에 담긴 문화와 문화 간 차이에 대한 이해를 동시에 교육한다.

이러한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이에 라이즈코리아는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의 제작을 위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이밖에 미국 공교육과 동일한 교육 프로그램, 하버드 대학 교수진으로부터 인정받은 커리큘럼, 미국 현지 아이들이 사용하는 HMH 콘텐츠를 기반으로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달 다른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표현법을 익히는 '라이즈 Circle Time' ▲모든 라이즈 캠퍼스에서 만날 수 있는 '영어도서관 BTR(Books To RISE)' ▲SR 지수에 맞는 책을 골라 읽고 듣고 말하는 'Reading Plus 온라인 프로그램' 등이 실시된다. 특히 RISE BTR은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자유롭게 읽는 방식의 수업으로,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은 5세부터 7세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로 구분된다.

먼저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통해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수업이 실시된다. 라이즈만의 독특한 교수법과 몰입형 환경으로 전반적인 언어 발달 및 비판적 사고력, 창의적인 표현의 향상을 도모한다.

'라이즈 S'는 학생들의 다양성을 포용하기 위해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하여 단계별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은 Premier 과정을 통해 기초를 다지게 되며, 오랜 시간 영어를 배워온 학생들은 미국 교과서 중심의 수업인 Honors 과정을 통해 같은 연령대의 원어민 아이들과 동일한 수준의 영어실력을 갖추게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