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일산마두, 세계예능교류협회 ‘영어말하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세계비즈] 작성일 2020.09.24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라이즈어학원 일산마두의 유치부·초등부 학생들이 지난 20일 개최된 ㈔세계예능교류협회 주관 ‘25회 Online 대한민국 학생 영어말하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갈 차세대 주역들의 영어교육 발전에 큰 목적을 둔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RISE 일산마두 유치부·초등부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으며, 그 결과 △대상 1명 △최고상 2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6명의 성과를 거두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발표 정도와 발음의 정확성, 감정처리, 자신감, 억양, 태도의 평가기준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라이즈 마두 초등부 1학년 학생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이즈어학원은 몰입형 영어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몰입형 영어 교육은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니라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교육법이다. 다양한 주제를 통해 풍부한 배경지식을 전달하며, 이를 위해 라이즈는 학생들의 영어 흥미를 길러줄 수 있는 교재 및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는 ‘RISE BTR’ 등 차별화된 수업방식을 도입하고 있다고 라이즈 측은 설명했다.

 

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라이즈 일산마두 학생들이 이뤄낸 성과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 육성에 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오는 12월 초에는 유치부와 초등부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해 더 많은 학생들이 글로벌 교육 브랜드의 영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