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뉴스워커] 죽전영어학원 라이즈 죽전, '제23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 전체 1등 수상 작성일 2018.01.29

라이즈 죽전 유치부원 대상, 우수상, 장려상 고루 획득

죽전영어학원 라이즈 죽전은 지난 20일 개최된 '제 23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유치부 대상을 거두며 또 한번 커리큘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제23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는 사단법인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하고 Loyola Marymount University, William Howord Taft High School, 미주한인회 총연합회, 김재경 국회의원이 후원한 영어 대회다. 해당 대회는 대한민국 역사와 문화를 영어로 소개함으로써 국제 친선교류에 기여하고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갈 차세대 주역을 배출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라이즈코리아 죽전 캠퍼스 7세반 재원생들은 본 대회에서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1명)을 획득했다. 특히 대상을 차지한 재원생은 유치부 중 전체 1등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대상과 최고상 수상자는 한미 친선교류 증진과 대한민국 문화 홍보를 위한 공연과 리더십 캠프에 학생 대표 단원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시 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비단 이번 대회뿐 아니라, 라이즈 죽전 재원생들은 그동안 다양한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 왔다. ‘성균관대학교 주최 전국 영어 학력 경시대회’ 은상, ETS 주관 ‘TOEFL Junior’ 최고 등급 획득,  ETS 주관 ‘TOEFL Primary’ 최고 등급 획득, EBS 주관 ‘TOSEL’ 1등급 획득 등 각종 시험과 대회를 통해 괄목할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알려진다.


이처럼 라이즈 재원생들이 실전에서 탁월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은 라이즈코리아의 교재 및 커리큘럼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배경 지식을 익힐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라이즈코리아는 이를 위해 R&D 센터를 운영, 더욱 독창적인 교수법과 흥미로운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영어유치부인 ‘라이즈 K’에서는 미국 현지 정규 교육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향상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면서 “본 캠퍼스의 유치부, 초등부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웹사이트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라이즈코리아는 광교 캠퍼스를 오픈한 데 이어 위례 캠퍼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캠퍼스 개설이 활기를 띠면서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