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중도일보] 라이즈 코리아, 라이즈 글로벌 보딩스쿨 통한 '해외 캠프' 운영 작성일 2018.02.20

라이즈 글로벌 보딩스쿨, 아일랜드 더블린에 설립..Nord Anglia Education과의 파트너십으로 진행돼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160여 곳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라이즈 글로벌이 아일랜드 더블린에 프리미엄 보딩스쿨을 설립했다. 이에 라이즈코리아를 비롯한 전 세계 라이즈 재원생들이 더블린 보딩스쿨에서 공부를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라이즈 글로벌의 더블린 보딩스쿨은 24개국 54개의 국제 학교에서 약 4만 9천 명의 학생을 가르치는 글로벌 교육기관인 Nord Anglia Education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설립,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학교를 지향한다.


IB란 토론과 발표 중심의 수업으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높이는 교육 과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 여겨진다. 이미 몇몇 국제 학교에서 IB 커리큘럼을 실시하고 있지만, 교사와 학교 임원 등이 IB 기관의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만 IB 월드 스쿨로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라이즈 글로벌과 Nord Anglia Education은 인증받은 교육 커리큘럼과 노하우, 차별화된 교육 철학 등을 바탕으로 더블린 프리미엄 보딩스쿨을 운영할 계획이다. 5세부터 18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K-12 과정을 제공하며, 최대 80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라이즈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전 세계 라이즈 재원생과 마찬가지로 라이즈코리아의 재원생 역시 프리미엄 보딩스쿨 입학이나 수강과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재원생을 위한 보딩스쿨 해외 캠프를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미국 최대 규모의 교과서 출판사 Houghton Mifflin Harcourt(HMH)의 창립자인 베리 오캘라한(Barry O'callaghan)이 설립한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관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이다.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K’와 초/중등부 프로그램인 ‘라이즈S’, 영어 전문 도서관 프로그램인 ‘라이즈BTR’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3월 개강을 앞두고 영어유치부와 오후유치부, 초등부 등의 입학 테스트와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