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매일경제] 라이즈코리아,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작성일 2018.03.19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RISE Korea)’가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캠퍼스를 운영중인 글로벌 영어전문 교육기관 라이즈글로벌의 한국지사이다. ‘영어교육은 맹목적 암기가 아닌 재미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는 목적 아래, 미국 현지의 정규 영어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한 몰입형 교육을 펼치고 있다. 


현재 라이즈코리아가 전국에 운영중인 유/초등부 캠퍼스는 16곳으로, 국내 설립 3년만에 5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업계를 주도하여 눈길을 끈다.

최근에는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하여 보다 탄탄한 교육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러한 검증된 브랜드 영향력을 바탕으로 라이즈코리아는 오는 4월 6일, 라이즈 서초 캠퍼스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연다.


현장에서는 하버드 교육학 교수진의 추천을 받은 커리큘럼부터, 존스홉킨스 영재원이 채택한 라이즈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생각하고 말하는 방법을 배우는 ‘영어유치부’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짜인 ‘초등부’,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읽으며 수업하는 ‘영어도서관’ 등이다. 


특히 가맹사업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조건에 따라 도서관 도서 3천권, 간판 설치 비용 및 개원 모집 온라인 마케팅 등 무료 지원 등의 혜택을 줄 계획이다. 


라이즈 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경제 불황에도 성장하는 영어학원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다”면서 “치밀한 개점 전략에 풍성한 교육콘텐츠까지 더해진 라이즈코리아는 올해 양적인 성장을 기획하고 있다. 영어학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즈코리아의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참석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목록